Lirik Lagu CNBLUE: Cold Love


CNBLUE - CANT STOP cover

CNBLUE – Cold Love

him eobtneun insareul haneun
neo majimageul yegam haneun na
Oh, wanna change
uriga sarang haetdeon ttaero

mugeoun pyojeongeul haneun
neo gabyeoun nongdameul haneun na
Oh, wanna change
uriga sarang haetdeon ttaero

seulpeun yegam soge gadhyeoseo
domangchiji mothago
mianhadan mare muneo jineun
naneun eotteoghae

doghan sarange nae shimjangi
meomchwo nae shimjangi jjijeojyeo
papyeondeul cheoreom
i byeongdeun sarange nae sumi
meojeoga seoseohi sumeul jugyeo
haru haru tto shideureoga
deulkkot cheoreom

ibyeoreul marhaneun sonata
marhaji anhado aneun mal
Oh, wanna change
uriga sarang haetdeon ttaero

sarangeul bonaeneun geu nunbit
anado ssaneurhan neoui pum
Oh, wanna change
uriga sarang haetdeon ttaero

apeun ibyeol gyeote meomulleo
ppuri chiji mothago
gomab daneun mare hwicheong
daeneun naneun eotteoghae

doghan sarange nae shimjangi
meomchwo nae shimjangi jjijeojyeo
papyeondeul cheoreom
i byeongdeun sarange nae sumi
meojeoga seoseohi sumeul jugyeo
haru haru tto shideureoga
deulkkot cheoreom

useum dwie sumeun nunmuri
gidaryeot daneun deut tteoreojyeo
Oh, wanna change
uriga sarang haetdeon ttaero

doghan sarange him eobshi
muneojyeo han eobshi
sarang haetdeon modeun geotdeuri
i byeongdeun sarange nae sumi
meojeoga seoseohi sumeul jugyeo
haru haru tto shideureoga
deulkkot cheoreom

***

TERJEMAHAN

Kau lembut menyapa
dan aku memprediksi akhir kami
Oh ingin merubah,
ketika dulu kita saling mencinta
Kau tidak memiliki ekspresi
dan saya menceritakan sebuah lelucon ringan
Oh ingin merubah,
ketika dulu kita saling mencinta

Terjebak dalam perasaan sedih,
Saya tidak dapat melarikan diri. Aku menangis
pada kata-kata “Maaf aku”
Apa yang harus ku lakukan?

Hatiku berhenti pada cinta dingin ini,
Hatiku terpotong menjadi potongan-potongan
Napasku berhenti
pada cinta yang menyedihkan ini,

Sebuah sonata dari perpisahan, kata-kata yang saya tahu
bahkan tanpa mendengar mereka
Oh ingin merubah,
Katika kami saling mencintai

Matamu yang melepaskan kami
cinta, bahkan lenganmu dingin
ketika saya di dalamnya. Oh ingin merubah,
Katika kami saling mencintai

Aku berlama-lama dengan perpisahan yang menyakitkan,
Aku tidak bisa melepaskannya. Aku goyah
pada kata-kata, “Terima kasih”
Apa yang harus ku lakukan?
Hatiku berhenti pada cinta dingin ini,
Hatiku terpotong menjadi potongan-potongan
Napasku berhenti
pada cinta yang menyakitkan ini,
napas perlahan-lahan berhenti
Hari demi hari,
Saya layu seperti bunga liar

Air mata yang kami sembunyikan
senyum saya jatuh seolah-olah mereka sudah
menunggu untuk itu. Oh ingin merubah,
Ketika kami saling mencinta

Aku lemah menangis
pada cinta yang menyakitkan ini,
segala sesuatu yang pernah kucintai
Napas saya berhenti di cinta yang menyakitkan ini,
napas perlahan-lahan berhenti
Hari demi hari,
Saya layu seperti bunga liar

Source: cnblue4ina

Hello... jangan lupa coment ya! Gumawo...

